5 Easy Facts About 다크걸 Described

'이름을 적으면 그 사람이 죽는 노트' 라는 어쩌면 다소 유치하게 보일 수 있는 기본 설정으로 엄청난 서스펜스와 자극적이고 매력적인 캐릭터와 설정은 기본이고 사회적, 인간적, 정치적인 시사점을 두고두고 해석할 여지가 많아 교과서에 등장할 정도로 굉장히 훌륭하면서도 심오한 작품으로 꼽힌다.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이러한 사이트들은 접속 자체로는 범죄가 되지 않으나, 만약 접속해서 가입하거나 비트코인으로 결제할 경우 진짜 범죄가 된다.

이 추측은 오바타 타케시와 오바 츠구미 콤비의 두 번째 작품인 바쿠만의 단행본에서 공개된 스토리 콘티의 website 그림체가 럭키맨과 똑같다는 점이 발견되었으며 기정사실화되었다.

그럼에도 분명한 것은, 등장인물 모두가 명확한 흑백이 아닌 회색지대에 발을 걸치고 있다는 점이다. 피카레스크라는 표현조차도 데스노트의 인물들에 비하면 다소 한쪽으로 치우친 뉘앙스를 가진 단어이며, 이 작품에서 파생되어 다루어지는 모든 갑론을박의 주제들은 결국 근본적으로 '선악의 무풍지대' 혹은 '회색 지대'에서 누가 자신의 색깔로 그곳을 더 물들이느냐의 정치적인 문제들로 귀결되는 것이다.

사람, 본인, 애초에, 여담, 다만, 그리고, 그러나, 그래서, 하지만, 관계, 존재, 추정같이 굳이 링크를 걸 필요가 없는 단어나 부사에까지도 죄다 하이퍼링크를 걸어놓는 경우도 쉽게 볼 수 있으며, 특정 문서의 내용과는 딱히 상관이 없거나 불필요한 단어에까지 굳이 하이퍼링크를 거는 경우도 있다.

미우라가 돌아가고 류크가 타로에게 사후세계는 어땠냐고 묻자 타로는 언짢은 표정을 짓는다. 원작과 단편의 사후 세계가 똑같다면 여기서 타로가 본 것이 무(無)였을 것이므로 저런 표정이 나오는 게 당연하다.

작가인 오바 츠구미가 전혀 알려진 바 없는 인물이어서 정체를 두고 말이 많았다. 하라 테츠오의 어시스턴트라고 자칭하는 사람이 떴다! 럭키맨의 작가인 가모우 히로시라는 설을 꽤 신빙성 있는 추측과 함께 내놓았는데, 데스노트 연재 도중에는 추측이 거의 확정된 것처럼 한일 양국의 인터넷에 퍼지기도 했다.

목록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말줄임표 등 의미없는 문구에 링크하는 경우는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등의 링크로 걸릴 때가 많다.

미 법무부는 "아동 성 착취를 이용해 수익을 낸 다크 웹 사이트는 가장 추악한 곳이며 절대 용납할 수 없는 범죄 행위를 저질렀다"라고 비난하며 "미국 정부는 아동 성범죄자들이 무법 온라인 공간을 방패 삼아 활동하는 것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월드 와이드 웹 이외에도 하이퍼카드라든가 툴북, 디렉터, 플래시 같은 프로그램도 사실 전부 이 하이퍼링크의 개념에서 출발했다고 볼 수도 있는, 실로 대단한 물건이다. 위키위키 역시 그 플랫폼이 웹사이트일 뿐이지, 그 개념은 철저하게 테드 넬슨과 베니버 부시가 제안하고 있던 개념을 충실하게 따르고 있다는 점에서 저 두 사람은 위키위키의 먼 선조를 만들어낸 창조주라고 봐도 무관하다.

기여 · 기여자 · 사용자 문서 · 사용자 토론 · 유저박스 · 위키 금단증세 · 위키 사용자(위키니트 · 위키페어리) · 위키질

출력 글자와 링크된 문서가 다른 이것의 경우, 클릭해 들어가 보지 않으면 이것의 이런 것을 알기 힘든 경우가 있어 이분들의 짜증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다. 물론 위의 링크 모아쓰기와 달리 금지된 서술은 아니지만, 이 예시처럼 극단적으로 링크를 과하게 남용하거나 링크되는 문서가 너무 억지이거나 불쾌함을 유발하는 경우에는 문제가 될 수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